목록2025/05 (6)
골프&일상이야기

오늘은 나의 첫 해외라운딩 기억을되짚어볼까합니다.불과 구력 9개월만의 초초 골린이가 해외골프라니 ㅎㅎ골프에 진심인 남편들 덕분에부부 동반으로그것도 베트남의 가을 날씨였던12월말에 다녀왔었답니다. 저희는 총 3박4일 코스로하노이 롯데호텔을 예약했어요.하루밤 가격이 우리나라 롯데호텔반값도 안되었던 가성비 좋았던 기억입니다.3박4일동안 총 3번의 라운딩을 했어요도착한 날은 맛난거 먹고 푹 쉬었구요,첫 라운딩은 피닉스cc의 가장 유명한 챔피언 코스두번째는 롱비엔그리조 마지막날은 탄랑CC에서 총 3번의 라운딩을 즐겼습니다. 제가 방문했던 하노이 피닉스CC 챔피언코스의상세한 공략도는 피닉스CC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어요. ▼ ▼ ▼ 피닉스CC의 첫홀입니다.육지의 하롱베이라고 하는 이곳은풍경에 ..

라운딩을 갈때 저희는 시간이 여유가 있으면비싸고 맛없는 클럽하우스보다는근처 식당을 많이 애용하는 편인데요. 3월달에 다녀왔던 여주 스카이밸리cc 를 방문하면서들렀던 너무 맛있었떤 아침식사 식당을 소개합니다.저희가 방문했던 곳은 우거지국밥 한개의 메뉴만 있는 육일한 우거지장터 국밥입니다.주차장도 넓직해서 주차는 여유있게 하실 수 있습니다. 육일한 우거지장터국밥에는 메뉴가 국밥 딱 한가지라고르실것도 없이 인원수만 얘기하시면됩니다 :)반찬은 이렇게 고사리 나물과 김치 두 가지에요.김치도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. 두둥~드디어 국밥이 나왔습니다.정말 우거지가 꽉 차있구요. 위에는 부추가 토핑으로 ^^맛이 없을수가 없는 비쥬얼입니다. 포스팅을 하면서도 군침이 도네요 ㅠㅠ이거 먹고싶어서 스카이밸리..

지난달에 다녀왔던H1 CC 후기입니다 ^^H1은 두번째 방문이었는데요.첫번째 방문은 저의 인생 두번째 라운드로 갔었던곳이었는데공치기바빠서 주변을 제대로 못봤었어요 ㅠㅠ그런데 이번에 가보니 너~~무 좋은 구장이었다는것을새삼 느끼고 왔습니다 :)h1 잔디는 조선잔디입니다. 저희는 패키지 프로모션 문자를 받고조식이랑 카트비 포함으로 토요일이었지만나름 엄청 합리적인 가격대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. 토요일 오전 10~11시쯤H1가는길에 반도체 클러스터?도시만드는곳을 지나갔는데요.그곳 차 엄청 막히니까,주말에 H1갈때는 다른길로 우회하시는것을 추천드려홉니다. 도착해서 바로 클럽하우스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.점심메뉴라서 다양하더라구요.그런데 패키지는 4가진인가 딱 정해진 메뉴를먹을수 있었는데요..

오늘은 경기도 남부권의 파3 골프장 추천 베스트5로블로그를 채워보려고 합니다 ^^제다 사는곳이 용인이다보니근거리에 가볼만한 파3 골프장들이 다양하게 있는데요.제가 가본곳도 있고, 가볼 예정인곳도 있는추천드리고 싶은 파3 골프장 소개해드립니다. 짧은 시간에 부담 없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파3 골프장이 요즘 주목받고 있죠 ^^특히 경기도 남부권은 교통이 편리하면서도 코스 관리가 잘 된파3 골프장이 많아 입문자뿐 아니라 연습용으로도 인기인데요.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기도 남부 지역의 대표적인 파3 골프장 5곳을 소개드립니다.직접 방문 전에는 운영 여부와 예약 가능 여부를 꼭 확인하세요 1. 수원CC 파3 골프장 – 도심 인근의 효율적인 라운딩 수원CC 내 파3 코스는 짧고 간결한 구성으로, 초보자 골퍼..

오늘도 골프장 후기를 들고온나이스버디입니다 ^^남해에 위치한 파인비치 CC 후기입니다.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위시 구장중에 하나였는데요.올해 4월초에 다녀왔어요.간단한 파인비치 CC 후기 적어볼게요 :) 파인비치CC소개 - 주소 : 전남 해남군 화원면 시아로 224 파인비치골프링크스- 코스규모 : 퍼블릭 27홀- 코스전장비치 3,659yds / 3,346m오시아노 3,638yds / 3,327m파인 3,689yds / 3,374m- 홈페이지 : http://www.pinebeachcc.co.kr 전반홀을 비치코스후반을 파인코스로 쳤어요비치코스가 정말 풍경은 최고였습니다. 잔디 교체작업에 대한 공지를 보고 갔지만실제로 가서보니 더 상황이 안좋더라구요 ㅎㅎ그래도 풍경이 좋으니 다 ~ ..

골프에 빠진지 오래되지는 않았지만,이제 만 2년차가 넘어가면서 골프에 푹빠져서 살고있습니다.구력대비 꽤 많은 구장들을 다녀봤는데요.사진으로만 정리했던 골프장들을블로그의 한 페이지로 정리하고싶어서이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:) 써닝포인트는 제가 첫 라운딩을 했던 곳이라서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에요. 골프8학군이라불리는 용인에 살고 있다보니용인뿐만아니라 충청도까지근거리에 좋은 구장들이 엄청 많죠. 다녀왔던 사진들을 섞으니 사진마다계절감이 다르네요 ^^골프를 시작하고 40일만인가,,계획도 없이 갑자기 나가게 되었던 라운딩풍경을 볼 틈도 없어서 겨우 사진 몇장이 다더라구요. 날씨도 너무 좋았던 첫 라운딩 ^^캐디님이 다리를 엄청 길게 잘 찍어주셨어요.신랑 저랑 엄청 뛰어다니고 고생많이 했었네요 ㅠㅠ ..